‘국민가게 다이소’가 화장품 매출 상승에 힘입어 최근 제약회사의 영양제까지 판매하고 있었는데,판매개시 며칠 되지도 않아 제약회사들이 영양제 판매 사업을 철수했다.이렇다 할 입장 발표도 없이 제품을 회수한 것이다.자세히 살펴보자.목차1. 영양제 다이소 입점과 철수2. 철수 원인3. 약사 유튜버 다이소 영양제 분석4. 맺음말1. 영양제 다이소 입점과 철수다이소가 약국 판매 6분의 1 수준으로 가격을 낮춘 저가형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시작했다.대웅제약은 종합비타민미네랄, 비타민B, 밀크씨슬, 루테인, 칼슘, 오메가3 등총 26종의 제품을 매대에 채워 넣었다.종근당은 유산균과 루테인 총 2종을,일양약품은 비타민C, 저분자 콜라겐 등 총 9종을 입점시켰다.약국 입점 제품과 성분 차이가 크지 않으면서도 가격은 한 달..